일반 [넵튠] 버그? 그딴거 없던뎅 ㅡㅡ(0) 나의너만의 2007.02.08 10:56 15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난 어제밤에 장사 키고 자고 새벽에 아템사고 햇는뎅아무이상 없던뎅 .........웬 버그?낚시질 그만 하슈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