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넵튠] 욕 디립따 쳐들으니 배부르겠내!!(2)

보스하다 2007.02.08 10:59 104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도대체 욕만먹고 사니???오픈베타섭이니?????????????????

도저희 운영하는짓거리 이해를 모하긋내...어케 이따구로 운영하는지 전화는 또왜안받아

욕 디립따 쏘다 부어주려해뜨만...내 살다살다 이따위로 운영하는겜은 처음본다..

상담 전화번호 는 왜적어논건디??받지두 안으면서 짜증 이빠시내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