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시리우스] 억울하게 블럭당했다는데..(5)
좋은템가지고 복사하다 블럭 먹은넘들 정말 보기좋구나~!!!
이리저리 좋은 아이템 가진 친분 있는 사람들에게 빌려달래서 복사하고
돌려주니 빌려줫던넘들도 다블럭이지 그래놓고 뭐 죄없다고?
빌려준넘도 뭔가 댓가를 받기로하고 빌려줬을꺼 아녀~!!
모르고 빌려줬으면 뭐 재수없는거지 ㅋㅋㅋㅋㅋ
분명 길드단위 친구들 끼리 뭐 다해먹자고 그때는 좋았지? 시방새들아..
이제 블럭되니 뭐 죄가없어? ㅋㅋㅋㅋ 꼴좋다 ~ 절때 풀어주지마라 영자.
댓글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