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위저드 질문좀 드릴께요 꼭들답변좀요^^(2)

깜찍이미니 2005.10.31 11:38 25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어찌하다보니 올만에 겜을 접하네요
한때 베타족이였는데 잠시 겜을접고 있다가 카발을 접하게되었네요.
전 모든겜을 법사만 하는데 위저드가 법사인듯한데..
현재 여러 정보 자료 팁들을 공부중인데 클베에서 겜해보신 게이머님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듣고 싶어 이렇게 글 올립니다.(길이 길면 안읽으니 짧게..^^)

위저드 어떤가요?(넘 상투적인가요?)
법사 몸빵 어차피 초반에 기대안하는건 당연지사...하지만 중고랩 가면 쎄지는게 보통인데. 글들 보니 법사가 영 아닌듯하네요^^:;(그래도 하겠지만요 ㅋㅋ)
위저드 법사에 대해 경험이 많으신 게이머님 답변 부탁드립니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깜찍이미니

    네 ㄳ 제가원한게 그런거에요 치고 빠지기 ㅎㅎㅎㅎㅎ 초반 약한건 대부분 겜이 그러니 당연하다 생각하구 있구요^^ 중후반에 법사의 위력을 보였으면...

    • 2005.10.31 11:49
  • nuguri

    위저드는 강한 공격령을 가지고 있는 대신에 상대적으로 방어력은 약한 편입니다. 원거리 공격 캐릭이라 빠르기도 하구요...
    치고 빠지는 아웃파이팅 좋아 하시는 분이라면 강추 입니다.

    • 2005.10.31 1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