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아나 왜이러죠 ㄱ-...(0) 리젝트다이얼 2005.11.14 16:10 136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카발 공지에서 XP에서 실행안될경우 조치방법 대로 했는데뭐 데이터 실행방지인가 그거 안눌러져요 ㄱ-...지금 카발도 못하고있고 ㄱ-..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