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위자드질문이요!!클베해보신분들 답변부탁요^^(1)

잭스패로우 2005.10.31 11:51 239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다들 이제 4시간정도 남았습니다.ㅎㅎ

제가 위자드를 하구싶은데요..다들 블레이드..블레이드하시니까 ;;;

궁금한점음 과연 스킬이 멋잇는지..그리구 뎀쥐는 쎈지..솔로플레이는 가능한지..에대해 묻고싶습니다. 다들 블레이더에 관심이많으셔서 게시판에 법사에관한건 나와잇지를 않내요.. 답변부탁하구요 겜재밌게해봅시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흑살문주

    이겜은 리젠이 빠르고 몹간 간격이 좁아서 다들 근접켈을 선호
    한다오..

    • 2005.10.31 1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