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60렙 달성하신분 질문이요(1) 풍향동 2005.11.08 19:49 229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60렙이 되면 몹사냥을 하면 렙경치는 안오르고 스킬경치만 오르나요 소드경우는 a익스 만땅까지만......궁금함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네 60렙되면 경험치통이 가득 차있어요. 그리고 경험치 오르는것도 없구요.ㅎ 스킬렙업만 됨..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