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넵튠] 케릭삭제되는거 아세요?(0) 고메 2005.12.16 08:59 289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이거 첨나와서 비너스에서 블래이더 27랩키우다흥미를 못느껴 몇주간 접구지금은 쥬피터에서 만랩찍구 겜하는뎅어느날 비너스에 잇는 케릭이 없어졌대요 ; ㅋ게임을 하든 안하든 본인한테 말도없이 그렇게 삭제해도 된데요 맘바꺼도 다시 할수도 잇는건뎅 .... 별웃긴겜 다보넹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