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넵튠] 케릭삭제되는거 아세요?(0)

고메 2005.12.16 08:59 289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이거 첨나와서 비너스에서 블래이더 27랩키우다

흥미를 못느껴 몇주간 접구

지금은 쥬피터에서 만랩찍구 겜하는뎅

어느날 비너스에 잇는 케릭이 없어졌대요 ; ㅋ

게임을 하든 안하든 본인한테 말도없이 그렇게 삭제해도 된데요

맘바꺼도 다시 할수도 잇는건뎅 .... 별웃긴겜 다보넹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