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시리우스] 펌글 - 카발본사 다녀왔습니다.(20)

기뚜라미 2007.02.09 07:40 309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새턴썹 워리어유저인 "혼자하는사랑"입니다,

10시간에 걸친 서버점검 그 후 이어진 무차별적
블럭사태에 발끈해서 카발본사까지 갔습니다,

GM이슬님과 상담을 했습니다,

현제 블럭자 명단 3000명 가량이 공개되었습니다,
정말많죠? 문제는 이분들이 다가 아니라는겁니다,
1차부터 4차에 걸쳐 블럭을 했다고 하더군요

1차는 명예퀘버그를이용해 직접 알즈나 아이탬을 복사한분들이고
이분중엔 무려 220억알즈까지도 복사했다하더군요
복사된알즈와 아이템은 이미 모두 회수했다고합니다

2차는 명예퀘버그를이용해서 업코질을 한분들이라더군요
현제 공개된 3000명은 1차와 2차에 해당하는분들이라하시면서
이분들은 영구블럭이 확정적이라고 하시더군요

문제는 현제 억울하게 블럭당한분들입니다,
이분들이 바로 현재 공개된 명단에도 없는 분들이고
3차와 4차에 걸친 조사에서
단순의심자로 분류되어서 블럭조치된경우라더군요,
당일날 거래를한경우 단순의심자로 분류된듯합니다,
장사를걸고 잤다거나 케릭과 케릭간에 직접거래를했다해도
이모든 인원을 단순의심자로분류해서
일단 블럭조치를 한듯합니다,
버그를 이용한 3000명보다 아마도 훨씬많은
선의의 피해자가 있을듯합니다,
오늘부터 시작해서 늧어도 월요일엔
3,4차에 해당하시는분들은 블럭이 해제될듯합니다,
이의제기를 하시는분들이 먼저 풀릴가능성이있다고 하시더군요
점검중 홈피에 로긴이 되셨다가 블럭당한분이나
6시점검이후 잠깐 게임에 접속이 됐다가 블럭당한분들이라면
마지막 4차에 해당하는분으로 빠른블럭해제가 이루어질듯합니다,

혹시나해서 아이템거래사이트를 이용해
복사알즈나 아이템을 거래했을경우에 대해 물었습니다,
불행인지 다행인지 거래사이트를통해 거래된물량은 딱한건이라 하더군요

전에는 시스탬의 헛점을 이용한
중국발 알즈복사사태때문에 떠들석했지만
이번엔 운영자들의 미숙한 운영을 대변해주듯
7차업뎃 패치로 인한 버그로 인해 3000명에 가까운 유저들이 이를악용하고,
더나아가 이보다 더 많은 유저들이 이유도없는 블럭처리를 당하는걸보면서
씁쓸함을 느낌니다,

블럭이 풀리면 다시 카발을 하겠죠
아이템하나먹어보자고 던전을 내집처럼 드나들테구요
하지만 이번사태에대한 앙금은 쉽게 가시질 않을듯합니다,


== 출처 플포 ==

잘봤지? 명단에 있는넘들은 입다물어야되는거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