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마르스] 결재하기전 고민...(1) 브래이드 2005.12.18 15:05 25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머리에 총 맞은 셈 치고 결재하려구했는데 돈내고 테스터 노릇까지는 참겠지만..멍청하게 온리 1,2,3밖에 모르는 저로서는 지금 상당히 갈등이 되네요...핵 프로그램 안쓰면 멍청이 되는거 아닌가 모르겠넹 ...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걍 접고 딴겜 하시는게;;요즘 무료게임도 꽤 있자나여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