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일부로 피씨방에 왔는데~왜? 끊켜???머이래??(3)

카발나라 2005.12.18 16:09 27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집에 컵퓨터 없는데~카발 할라면 꼭! 게정 끊어야 하나??
피씨방 오면 된다고 하길래.............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3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딱다섯글자

    영자 오타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005.12.18 18:04
  • 홀리써클

    1달밖에 못했다 근디 유료화... 난감 ...

    리니지도 오베 오래했는데 어케된게 리니지보다 오베가 짧냥;;;

    • 2005.12.18 16:15
  • 운영자

    안녕히세요~GM 라라입니다.
    가맹PC방에서 접속이 안되는 부분은 PC방닷컴으로
    문의하시면 빠른 해결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2005.12.18 16: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