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마르스] 일부로 피씨방에 왔는데~왜? 끊켜???머이래??(3) 카발나라 2005.12.18 16:09 27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집에 컵퓨터 없는데~카발 할라면 꼭! 게정 끊어야 하나??피씨방 오면 된다고 하길래.............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영자 오타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달밖에 못했다 근디 유료화... 난감 ...
리니지도 오베 오래했는데 어케된게 리니지보다 오베가 짧냥;;;
안녕히세요~GM 라라입니다.
가맹PC방에서 접속이 안되는 부분은 PC방닷컴으로
문의하시면 빠른 해결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