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새턴] 영자님 스탯포인트 초기화..돈주고해야하나요??(2) 검심의후예 2006.01.14 00:05 251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유료이후 첫 스탯초기화..굳이 유저들이 겜상돈을 써서 해야합니까?? 여타겜들보면..베타하다가 유료되면..한번쯤은..스탯초기화나..스킬초기화같은 이벤트를 해주던데...처음인데..한번 공짜루해주세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