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마르스] 내 캐릭터는 던전안에 그대로 냅두쇼.(0) wonryung 2005.11.25 12:06 17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38분짜리 퀘스트 거의다 깨가서 10여분 남았는데왠 서버 다운이오?내 캐릭터는 내가 깬 스테이지 거기에서고대로 다시 시작되게 해 놓으쇼.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