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내 캐릭터는 던전안에 그대로 냅두쇼.(0)

wonryung 2005.11.25 12:06 17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38분짜리 퀘스트 거의다 깨가서 10여분 남았는데

왠 서버 다운이오?

내 캐릭터는 내가 깬 스테이지 거기에서

고대로 다시 시작되게 해 놓으쇼.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