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마르스] 가맹점 피싸방 왜? 안되는지~공지라도 점 띄워주길...(1) 카발나라 2005.12.18 16:21 29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먼 안내글이라도 있어야지요~~~ 답답허네~피싸방에서 죽치고 있씀~~빠른 답변 안 하시면~진짜 겜 접씁니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그건 사람이 접속률 적은거 확인되면 유료 결제 않할까봐그런거 아닌가 생각이드는데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