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이게칼입니까?[31](7)

고르곤 2005.10.31 12:52 221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ㅋㅋㅋㅋ다들낚였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7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고르곤

    당신들은./저한테낚였삼 캬캬캬캬

    • 2005.10.31 12:54
  • 리트마넨

    이게 뭡니까 -_-?

    • 2005.10.31 12:53
  • 검천황

    존내낚는겨??

    • 2005.10.31 12:53
  • 고르곤

    ㅋㅋㅋㅋㅋㅋ

    • 2005.10.31 12:53
  • 친절한금자씨

    떡밥이 구려.

    • 2005.10.31 12:53
  • 아기왕자

    존경스럽소~대단

    • 2005.10.31 12:53
  • 황혼의그림자

    헐...

    • 2005.10.31 1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