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렙54인.. 워리어 입니다.. 고수님들 부탁좀..(0) 새물결 2005.11.15 09:48 186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어제 렙54인데.. 아직..민.힘..지능..2번이나..못찍었네요.. 60성장목표는..이미 52일때.. 다되어 부렸고..힘은 남아돌고.. 스킬랭크는 익스퍼스A 4까지 찍었습니다.. 원래는 윗 방어구가 있으면.. 그것에 맞쳐 찍었는데... 그윗 방어구가 상점에서 보이지도 않고 해서... 혹시 티탄 방어구 제한좀 알수 있을까요>?? 그리고..업그레이드 스킬.. 피는 찍었고..한개는 공격률 높여주는것 찍었는데.. 하나는 뭐 찍는게.. 좋을까요?? 매직스킬은 올릴 필요가 있는지??? 이런..게임... 태어나서..첨 해봄.. 처음이라서.. 중독이 강합니다..^^; 도와주심 고맙겠네여..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