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GM잘 보시요..(0)

브래이드 2005.12.18 20:36 389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1:1 문의 왜 안풀어주는거요? 배타서비스 기간 지났는디 왜 한 건으로 묶여있냐 이말이요.. 거 카발 이사님 인터뷰 보니 유료전환과 동시에 서비스가 달라 진다더만 머가 달라진거요? 언능 1:1문의 횟수 제한 푸시요.. 그리고 문의한거 언능 답변 보내시요..
우리 웃으면서 잘 점 합시다...
여가 생활 즐기라면서 스트레스 그만주시고 잘 점 합시다 잉~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