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새턴] 5분후 접속하면 된다는게 10분이 지나고 15분이 지나(0)

나사렛목사 2005.11.06 18:39 13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아무리 흘러가두 본케는 접속이 안되는 이런 뭐같은 경우가 ㅜㅠ

조낸화가 나는중 ㅜㅠ

운영자씨 연락이라두 주쇼 전화를 하던 문자를 하던

겜방비 줄거 아니면 ㅜㅠ 제발 1:1 문의좀 빨리좀 받구 ㅜㅠ

1:1 문의 아니면 말할수 잇는곳이 없자너 ㅜㅠ

전화번호라두 하나놔두 굽할때 써먹게 밑에다 전화번호 하나 깔아놔줘삼 ㅜㅠ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