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저.이만가도돼겠소?(5) 고르곤 2005.10.31 13:13 129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4시에다시오리라.그때자게분들.긴장좀하자~~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떠나님께.당했네....OTL
하자 아닌데. 허자 예요^^
ㅋㅋ;
뒷치기.찌질들이.제일싫타
ㅇㅇ검천황보면.척살강추
good by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