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스킬 에이+마스터에대한질문(2)

아디(카발짱) 2006.01.19 11:30 324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스킬 에이+마스터 인제 올라가는건가요???
이번 패치대고 올라가는건지 리플부탁드려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천지공병

    zz

    • 2006.01.19 16:11
  • blue545

    올라가네요...아주 찔끔찔끔...^^

    • 2006.01.19 11: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