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마르스] 아 짜증나.. 보스 부활이 왠만이냐(1) wonryung 2005.11.27 12:39 166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한 6분남기고 보스 잡는데10방중 1~2방빼고 전부 미스뜨더라..한대맞으면 300~400씩 피 쭉쭉빠지는거대짜 물약 빨면서 간신히 잡았다.시간 한 1분 몇초 남았더라.아이템 나왔나 확인하는데..왜 갑자기 피 만땅의 보스가 떡 하니 등장하냐....깨라는거야 말라는거야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그래야 70등급 보스몬스터라고할수있죠 (저의 생각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