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길드 명 을 이름 위로 해주세요(1)

퓨리카라 2005.12.05 04:26 15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길드 이름이 ...

올래 이름 위에 올라가야 대는거아닌가요??

이름 밑에 .. 길드 이름이 붙으니까 ..

좀이상 하더라고요 ㅡ.ㅡ;;


다른 유저 분들도 그렇게 생각 하시는분 몇몇 있을 건대 ..

운영자님 .. 생각점 해보시고 ..

이름 위로 길드 명 올렷음 .. 하는 바램이 =ㅅ= ;;;

대충 .. 다른 게임들 보면 .. 이름위 길드 이름이 붙는 게 많은대 ㅡ.ㅡ;;

아래 붙으니까 좀 ..이상하더라고요

길드 이름 위로 올려주셧음 합니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