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길드 명 을 이름 위로 해주세요(1)
올래 이름 위에 올라가야 대는거아닌가요??
이름 밑에 .. 길드 이름이 붙으니까 ..
좀이상 하더라고요 ㅡ.ㅡ;;
다른 유저 분들도 그렇게 생각 하시는분 몇몇 있을 건대 ..
운영자님 .. 생각점 해보시고 ..
이름 위로 길드 명 올렷음 .. 하는 바램이 =ㅅ= ;;;
대충 .. 다른 게임들 보면 .. 이름위 길드 이름이 붙는 게 많은대 ㅡ.ㅡ;;
아래 붙으니까 좀 ..이상하더라고요
길드 이름 위로 올려주셧음 합니다..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