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새턴] [re] 당신들이 아무리 떠들어봤자...(1) 삶을다해서 2005.12.13 20:29 279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크하하 가서 123123123123123123123 하세요 그냥^^이겜하면서 할줄아는건 저거뿐이실텐데^^사람말귀도 못알아듣는 귀때기는 강아지 주시구요 123바께 못하는 손구락은 오토마우스 제작자들한테 드리세요^^제가 볼때 님은 카발에 애정이 없는듯하네요 그러니 심장은 카발본사 현관에 올리시면 될듯^^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