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코님 어떤깸을 어떻게 하셨는데요? 어떤갬이 오베때 그리 잘났었나여? 말하는 싸가지라고는 쓰블늠으 쓰끼 대가리들 확 쪼괴버릴까?
2005.11.08 11:36
한칼날
와우 오베때 기억안나나? 비록 스케일면에서 비교꺼리가 안되지만 블리자드라는 굴지의 회사도 와우 오베 초기엔 접속불가와 모내기라는 극심한 렉이 있었다는걸 잊지 말기 유저가 몰리는 이유로는 요몇달간 출시된 겜이 없어서 나름대로 오베시기를 적절히 맞춘 카발로 유저들이 접하게 되어 서버 과부화가 예상된다 어느게임이던간에 초반에 렉과의 싸움은 어느정도 감수해야한다 알았냐? 이 찌질아
2005.11.05 16:24
잉코그닛트
호로쉐키야 어떤 온라인겜도 오픈베타 하면서 이정도는 아니였었다; 괜히 애들이 흥분하는것처럼 보이냐? 이해 정도를 넘어서 이건 좀 심하잖아 시바쉐키야 !
잉코님 어떤깸을 어떻게 하셨는데요?
어떤갬이 오베때 그리 잘났었나여?
말하는 싸가지라고는 쓰블늠으 쓰끼 대가리들 확 쪼괴버릴까?
와우 오베때 기억안나나? 비록 스케일면에서 비교꺼리가 안되지만
블리자드라는 굴지의 회사도 와우 오베 초기엔 접속불가와 모내기라는
극심한 렉이 있었다는걸 잊지 말기
유저가 몰리는 이유로는 요몇달간 출시된 겜이 없어서 나름대로 오베시기를 적절히 맞춘 카발로 유저들이 접하게 되어 서버 과부화가 예상된다
어느게임이던간에 초반에 렉과의 싸움은 어느정도 감수해야한다
알았냐? 이 찌질아
호로쉐키야 어떤 온라인겜도 오픈베타 하면서 이정도는 아니였었다;
괜히 애들이 흥분하는것처럼 보이냐? 이해 정도를 넘어서 이건 좀
심하잖아 시바쉐키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