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새턴] 길드관련 질문이용~(1)

옥랑 2005.11.14 15:37 14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제가 지금 일하느라 접을 못해서 그런데..

길드생성된다고 하던데요~

어떤가요?? 길드명나오고 길드마크 나오고하나요??

아님 존내 예상한대로 그냥 길드만생성이 되나요..?

만드신분들 꼬리좀 주세요~^^

좋은하루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