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새턴] 길드관련 질문이용~(1) 옥랑 2005.11.14 15:37 14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제가 지금 일하느라 접을 못해서 그런데..길드생성된다고 하던데요~어떤가요?? 길드명나오고 길드마크 나오고하나요??아님 존내 예상한대로 그냥 길드만생성이 되나요..?만드신분들 꼬리좀 주세요~^^좋은하루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