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넵튠] 컴 고 수 님 들 좀 봐 주 세 요(0)
그래서 영자사 시키는대로 드라이버 날리고 다시 깔라고 해서 드라이버 받고 날렸거던요
근데 컴이 화면이 안나오네요 화면이 나와야 어떻게 해보겠는데 그래서 혹시 선? 이 빠졌나해서 안전모드 들어가니 안전모드 에서는 화면 잘보이고 지금 안전모드에서 글올리거던요 안전모드에서 이것저것 해봐도 않되네요 시력부족 ㅋ
■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 업데이트 방법
http://www.nvidia.com/object/winxp_2k_71.89.html
위 사이트 이동 후
International 하단의 ≫ Primary Download Site ≪ 를 클릭 -> Accept를
클릭하시면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하실 수 있답니다.
- 다운로드후 드라이버의 설치는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하시기 바랍니다.
[NVIDIA]
① 바탕화면에 해당 그래픽 드라이버 다운로드
② 내컴퓨터 클릭 > 제어판 클릭 > 프로그램 추가/제거 클릭
③ NVIDIA Drivers 제거 > 재부팅
④ 다운로드 받으신 드라이버 설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