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아주 좋은정보..특히 레벨 60찍은 분들 보세요(1)
전 3일전에 만랩 찍은 워자드인데요 지금 페라스틴 오브 매직 차고 있어요 티탸늄검이나 페라스틴 활도 걍짜리는 차시는 분 있을까.. 자 서두는 이쯤에서 끈내고요
그럼 본격적으로 일단 스킬은 소드 스킬과 매직 스킬이 있습니다.
다 아시죠 그리고 이 소드 스킬이나 매직 스킬을 올리면 스텟치 증가 하는 것도 알고 있는 사람들도 있으실 껍니다.
그러니깐 정리해 보면 매직 스킬을 올리면 지능과 민첩이 소드 스킬을 올리면 힘과 민첩이 그냥 올라 갑니다. 정확한 수치는 모르겟지만 초보에서 견습 올리니 힘이 3 늘어나더군요 전 법사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구 소드 래벨을 견습으로 올렸습니다 무기를 찰려구보니 힘이랑 민첩이 모잘라는게 아니겟어요? ㅋㅋ 그래서 소드 스킬을 올렸죠. 그 결과 페라스틴 걍짜리두 아니구 매직을 찰수 있는 겁니다. 스텟 분배를 잘 하는 법은 일딴 워려같은 검계열 사람들은 지능에 최대한 적게 투자한뒤 매직스킬업으로 지능을 업하구요 그리고 법사 같은 경우는 힘을 적게 투자하고 소드 스킬래벨업 을 하세요 스텟 분배를 잘 하게 되면 현존하는 최고 무기들을 찰수 있을 겁니다. 이것과 더블어 올스텟 목걸이등 을 착용 하면 그 무기나 방어구들을 업그레이드 할수도 있을 겁니다.
그럼 이만 22썹 죽돌이 - 배틀포스 -
저도 생각하고 있었던 겁니다만...엄청난 노가다의 압박을..어떻게 이겨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