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카발실행만하면 꺼저버리는데 ㅡ.ㅡ;(2)

은사 2005.11.04 10:54 146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지금 이피시방사람들도 실행 이거하나누르면 카발인트로화면 하나뜨다가 바로바탕화면으로 가는데 다들그러세요 ?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유남규

    나두요

    • 2005.11.04 11:05
  • 아기토

    저도 잠깐 피시방왔는데 증세가 같군요 ㅡ,.ㅡ;

    • 2005.11.04 1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