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5수호가 200왔다갔다......더 올라가는게 당연,.(3)

불타는연탄재 2005.11.09 22:01 254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60렙하신 분들은 대개 돈이 넘쳐남니다..하루에 아무리 안먹으려해도 몇십만이상은 먹습니다 잡탬팔아도 상점가가 높습니다.업코어나 포스.에필릿은 자주 안 나옵니다 앞으로도 그렇게 안만들겠져 바보같은 운영자가 아닌 이상..
고렙분들 지금 인벤에 최하 몇백에서 몇천 [2~3천]은 가지고 있을겁니다.,
업코 지금 25만까지 봤고 포스코어12만까지 봤습니다
5에필릿이 렙제가72인데 이제 렙제 풀리면 지금 60 렙님들 72만드는거 며칠 안 걸립니다,
지금 200만에 팔아도 그리 비싸다고 볼수 없습니다,,,,,,,
저같아도 수중에 좀만 있으면 업코나 포스코어 에필릿 몇개 사겠네여..며칠후엔 몇배 장사 될텐데...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3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네오리드

    ...업코어 3만에 팔았는데 2일후에 10만된...아..저렙의 마음 앓이...그땐 3만으 참 큰돈이라 언넝 팔았는데 이젠...스킬값이 12만이라니..ㅠ.ㅠ 어케 배우라는 거냐...

    • 2005.11.09 22:27
  • 하동

    돈이 넘처나죠...그만큼시간을 투자했으니 당연한 결과죠..
    그리고 시세쩜 올리지마세요 나중고생하는건
    저렙분들 고생만하시게 될텐데 왤케 시세를 올리는지..ㅉㅉ

    • 2005.11.09 22:11
  • 나전여왕

    시세조작 밸런스 등으로 렙제 걸어놨는데 문제는 그게 전혀 소용없게 되었죠 창고에 코어잔뜩 쌓아두고 계시는분들도 있습니다 60되면 100만원 우습게 벌립니다

    • 2005.11.09 2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