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5수호가 200왔다갔다......더 올라가는게 당연,.(3)
고렙분들 지금 인벤에 최하 몇백에서 몇천 [2~3천]은 가지고 있을겁니다.,
업코 지금 25만까지 봤고 포스코어12만까지 봤습니다
5에필릿이 렙제가72인데 이제 렙제 풀리면 지금 60 렙님들 72만드는거 며칠 안 걸립니다,
지금 200만에 팔아도 그리 비싸다고 볼수 없습니다,,,,,,,
저같아도 수중에 좀만 있으면 업코나 포스코어 에필릿 몇개 사겠네여..며칠후엔 몇배 장사 될텐데...
...업코어 3만에 팔았는데 2일후에 10만된...아..저렙의 마음 앓이...그땐 3만으 참 큰돈이라 언넝 팔았는데 이젠...스킬값이 12만이라니..ㅠ.ㅠ 어케 배우라는 거냐...
돈이 넘처나죠...그만큼시간을 투자했으니 당연한 결과죠..
그리고 시세쩜 올리지마세요 나중고생하는건
저렙분들 고생만하시게 될텐데 왤케 시세를 올리는지..ㅉㅉ
시세조작 밸런스 등으로 렙제 걸어놨는데 문제는 그게 전혀 소용없게 되었죠 창고에 코어잔뜩 쌓아두고 계시는분들도 있습니다 60되면 100만원 우습게 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