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양념을못치는<<<민영환이사님>>>(0)
안타까운 말씀이지만 참 양념을 못치시는것같아요
아무리 좋은 음식재료(카발게임시스탬), 아무리 훌륭한 손재주를 가진 요리사(민영환
이사님과 외 분들...)들이 있다한들 양념을 못치면 음식(카발온라인)에서
맛이나겠습니까? 차라리 개인던젼 보스몹 돈 723알즈나, 노말 아이탬 떨굴려면
차라리 암것도 드랍안는게 더 낫겠습니다~~ 덜 허망하게........................
아무튼 차후에 어떠한 업데이트가 준비되어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파워인터뷰 동영상봤는데요 게임을 즐기다가 가시는 유져를 붙잡지않는
다는 민영환 이사님의 호탕한 호연지기 높이 삽니다. 그런데요 이사님~~
게임 확실하게 찐하고 재미있게 보여주신다는 말씀은 거짓인가여??
랩업만 그런건 아닌지 다시한번 반문드리고싶습니다..아무리 좌표계산에의한
망토의 움직임 .....네 좋고요.....화려한이펙트와 넉다운....역시 좋은데요...
이제그만 다른거 보여주세요.....네???????????????????????????????????????????
이상 건방진 머큐리섭 대학생입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