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양념을못치는<<<민영환이사님>>>(0)

일필휘지 2005.11.29 04:19 158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저도 이스트 소프트사 민영환 이사님이 천재라는 사실을 익히 잘알고있는 사람으로써

안타까운 말씀이지만 참 양념을 못치시는것같아요

아무리 좋은 음식재료(카발게임시스탬), 아무리 훌륭한 손재주를 가진 요리사(민영환

이사님과 외 분들...)들이 있다한들 양념을 못치면 음식(카발온라인)에서

맛이나겠습니까? 차라리 개인던젼 보스몹 돈 723알즈나, 노말 아이탬 떨굴려면

차라리 암것도 드랍안는게 더 낫겠습니다~~ 덜 허망하게........................

아무튼 차후에 어떠한 업데이트가 준비되어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파워인터뷰 동영상봤는데요 게임을 즐기다가 가시는 유져를 붙잡지않는

다는 민영환 이사님의 호탕한 호연지기 높이 삽니다. 그런데요 이사님~~

게임 확실하게 찐하고 재미있게 보여주신다는 말씀은 거짓인가여??

랩업만 그런건 아닌지 다시한번 반문드리고싶습니다..아무리 좌표계산에의한

망토의 움직임 .....네 좋고요.....화려한이펙트와 넉다운....역시 좋은데요...

이제그만 다른거 보여주세요.....네???????????????????????????????????????????

이상 건방진 머큐리섭 대학생입니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