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오스미움 주우신분 계세요?(2)

wonryung 2005.12.02 13:04 36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5수호보다 드랍율이 낮은...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귀검무영

    상점에 팔았는데요..ㅋㅋ

    • 2005.12.02 16:55
  • 써니퉨

    그게 어따쓰는 물건이에요?ㅎ

    • 2005.12.02 13: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