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카발 드디어 폐망의 길로 들어서려는건가?(0)

복진 2005.11.11 19:29 141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이스트소프트, 그냥 알집이나 개발하시오,

괜히 온라인게임에 뛰어 들었다가 돈만 날리는거구만 자네들 -ㅅ-,

처음에 카발 엄청 인기 끌다가 점점 망해 가드만, 네이버 순위 봐라.

1주째 1위 달리다 갑자기 8~10등 -ㅅ-, 아주 멋지구만,

로한인지 뭔지 몰라도 그겜 무료 해봐라 카발 확실하게 망하는거3

패치 취소 해야하는거3 , 난 포스아쳐라 살길 없음, 퀘스트 조또 쌘데

마공빨로 간신히 살고 있는데 마공 낮춰서 못잡잖냐, 그런식으로 운영하다간

게임 곤란해져, 아무래도 카발한 시간이 아깝잖아 -ㅅ-,

아템복구 신청해도 해주지도 않어, 나쁜 카발 영자 색희 -ㅅ-,

캐릭터별 득템률 다르냐? 왜 내 법사랑 포아랑 사냥 해보면 결과가

3만 이상 차이 나냐고, 이런.. 스킬도 봐라,

일단 화려한건 인정한다, 뭐 저사양에 옛날 그래픽이라 화려하게 해도 렉은 적겠지,

맵은 좁은데다 유저 들올때마다 서버 불안정해지고,

뭐, 초반 슬럼프만 안빠지면 어느정도 나오다가 40 가까워 지면 또 슬럼프 빠진다,

왠지 아냐, 퀘스트는 엄청 어려운데다가, 밸런스 뭐 같이 안맞고,

그리고 그 미로 퀘스트 그건 좀 사양이다. 그거 뽀대퀘냐? 그거 깨다가 수십번 뒤졌어,

그냥 몬스터 때려잡는거나 해, 그딴걸로 시간날리기 싫으니깐 ^^

그리고 1:1 그거, 인간좀 늘리던지? 3일날 신청해서 8일날 보니

뭐, 대충 안읽어도 알겠드만? 복구 안해준다 대충 이런거잖냐,

곤란하다니깐, 알집개발 하기 싫으면, 카발 제대로 운영하라구!

제발 부탁하는건,

유저들의 말좀 들어라, 그리고 미리 패치할 내용을 선보이고, 그걸 투표해

물론 너무 안좋은쪽도 아닌 너무 좋은쪽도 아닌 어느정도의 패치를 여쭈는거다,

이런 막무가내 패치는 안좋은거야,

내가 중2이다, 어머니 주민으로 카발하는데,

내가 하는 온라인 게임중 " 스타트는 좋으나 뒷처리가 안좋은 게임" 이라고 생각한다.

By.[WhiteCandy] 비너스

이까지 읽으시느라 힘드셨죠, 그럼 자세연, -ㅅ-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