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카발 고객지원 완전 빵점 이네 그랴..ㅡ,.ㅡ(0)

맛난사과 2005.11.05 23:38 12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1:1문의하는것도 오픈베타기간에 1개로 제한..
띠불..
뭐 이따구가 어디 있어..
진짜 개념들이 없네 그랴...ㅡ,.ㅡ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