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이번 보상 확실이 한하면 ..섭 다운 시킴..(3)
영자띠 하루종일 땅을 파보셔. 10원짜리 하나 나오나..콱
쥐기뿔라~~
영자띠 이번에 보상 제대로 안해주면 가만안있을꺼에요..
콱 섭다운시켜뿔라.~
글고 겜방 유저는 유저 아니요?..
분명 겜방에서 돈 받아 처먹을것인데..겜방 유저는 봉이고..
결제한 유저만 일순위?.....뭐 이런 망할 경우가 있노~~
이번에 보상 제대로 안 이뤄지면..초 긴장 하시요 ...
아주 박살을 내버릴테니~~
^^ 지송..열이좀 받아서용;^^ 이해해 주세요^^
그 천제 말이죠...알집 만든사람은 지금 닭장 속에 있담니다..
결제유저나.겜방유저나..피해입기는 매한가지에염..
님아...결제한 사람들도 ㅡ.ㅡ
가슴아파염 ㅜㅜ 일순위가 아니라
겜방이나 결제한 사람들이나 ㅡㅡ;;
똑같죠 서비스 받는게 ㅡㅡ;;
그 천재란사람 함 얼굴보고싶네 ㅡㅡ
알집 만들었다는 그 천재 ㅡㅡ;;
난감해요 난감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