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60레벨 과연 어떻게 달성할까...?(8)

wonryung 2005.11.04 14:00 22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지금막 다섯 시간자고 일어났더니 점검한다고 해서 나온 유저입니다.

저는 카발을 2일 밤11시?쯤 부터 시작해서 오늘 아침 6시에 서버 점검 할때까지

담배&컵라면사러 슈퍼다녀오는 시간 (뛰어서 3분정도?) 과

화장실가서 볼일보는 시간 (작은건 30초이내, 큰건 3분이내) 을

제외하고는 오로지 카발만 했습니다.

(라면은 먹으면서 칼질했으니 제외합니다.)

좋은 건지 나쁜건지 버그가 없어서 퀘스트 나오는대로 빠짐없이 하면서

노란색 몹 위주로 사냥을 했습니다.

그렇게 지금 34렙을 찍었는데요.

이거 은근히 30 넘어가니 렙업이 힘들더군요.

분명 노란몹 잡다가 sp 3개가 다 차면 상위필드로 가서 쓸고오고

아이템 확실히 모으고 있습니다.

그래도 힘드네요..

60레벨찍으신분. 게임 정보좀 알려주세요.
좋은 방법 없을까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8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왜곡

    전 16찍은 블레이든데요 16랩에 퀘가 1개뿐이 없어서 저렙인데도 불구하고 렙업의 힘겨움을 느끼고 있읍니다 30이 넘으셨다니 부러울따름임

    • 2005.11.04 14:15
  • 이원석

    56찍은 위저드인데요

    저는 던젼 퀘스트중에 나오는 몹을 잡고 퀘스트 완료를 안하고(캐릭선택

    창-_-) 나오는데 그게 빠르더라고요..경치가 일반 필드몹보다 많아서..

    아니면 아래님처럼 젠자리에서..파티사냥도 할만 하고요..

    사냥하시다가 한번에 퀘스트 하는것도 좋고요..

    • 2005.11.04 14:09
  • 명성후

    민첩위주로 말구 힘(좋은 칼)쓰시면서 몹 여러몹 빨리 잡으시면 좋을꺼에요 ㅎ 그리고 스킬을 마니 사용하셔야 나중에 도움이 되요
    그리고

    • 2005.11.04 14:09
  • wonryung

    아참, 저는 블레이드 입니다.
    레벨 2때부터 지금까지 스킬사냥만 했구요.
    카타나가 맘에 들길래 민첩위주로 찍었더니 힘든가..

    • 2005.11.04 14:07
  • 명성후

    이제..쑥스러운데요...
    그다지 열랩두 아니지만..
    53찍었는데요 전 초반부터 마나위주로 사구 공격높은 방어에는 신경 않쓰고 쫌씩 물약 빨면서 사냥했어요 그러니 공격위주로(칼 공격 높은) 스탯을 높이세요
    ..허접하지만 저의 노하우 입니다...
    참고로 전 블레이드 입니다...^^
    님에 글보니 웃교소 글 올립니다...ㅋㅋㅋㅋ

    • 2005.11.04 14:06
  • 허풍선

    무슨캐릭키우느냐가 관건. 최선을 다해도 안되는 캘은 안되는거

    • 2005.11.04 14:05
  • 천사와의계약

    음...전 허접하나마 44입니다만 빠른렙업을 위해선 반드시 퀘스트를 수행하시는것이좋습니다. 해당렙에 맞는 퀘스트를 모두 완료해면 적어도 10%이상의 경험치를 얻을수있고 특히 던전 클리어같은경우는 20%까지 가능하니까요. 그런데 지금 퀘스트들이 거의다 꼬여서 힘이듭니다....빨리 고쳐졌으면 하는소망이....

    • 2005.11.04 14:02
  • 밥크로우

    -ㅅ- 자리가 최고..임.리젠무한되는데서 -ㅅ- 기계식사냥하면
    금방이던데 ㅎㅎ;

    • 2005.11.04 1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