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운영자님에게 보심감사 ^^(7)

태양의아들 2005.11.17 17:08 204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이겜한지도 벌써 보름이 넘었내요. 다름이 아니라 언제까지 70렙제를 끌고갈것인지
답변 자게에 아님 공지를 좀부탁드립니다.
운영자님들도 나름대로 계획이 있어 이런다고는 생각합니다.
허나, 만은 유저님들이 말하는것과 마찬가지로 어느정도것 렙제기간을 잡아야지 지금
현실은 어느분이 말했듯이 다같이 1렙부터 시작하는거나 마찬가지입니다.
차후, 업데이트가 준비가 안대었다고는 생각지안습니다.
운영자님 이렇게 게속끌고나가다가는 타게임에 유저들이 가는게 아니라, 현 70만렙을 한
유저들의 케릭이 천하무적이대여 2차 업대이트하면 또 금방 만렙찍는것 불보듯 뻔한사실
아닙니까 !
70만렙 뭐합니까? 스킬 마법 소드 다마스터 해버립니다.
그럼 업데이트한들 뭐하냐말입니까.
다들 렙올려서 타게임 가지말라고 엉석부리는건 아니겠죠... ㅋㅋ 다른겜좋우면 100렙
이라도 떠나는게 유저들입니다. 렙제에 신경쓰지말구요, 차후 업데이트 할게 뭔지 언
제 할건지 빨리이야기해주세여..... 글구 개인적인 생각인데 앞으로 나오는 겜 카발보다
나은겜업어요. 제라 썬 각각 2차 했는데 카발보다 못하구 다들 그렇게 생각합니다.
특히, 일반 필드 업는 썬 게임은 돈준다고해도 안합니다...ㅋㅋㅋ
제발 만렙들 더이상 강하게 만들지말고요,,,,,하루빨리좋운 소식 기다립니다
항상 감기조심하시구요, 이글 읽은 유저분들도 감기조심하세요.
앞으로 영구적으로 카발게임의 새로운 변화를 기다립니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7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