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여러분~ 조금만 기다려 봅시다 !!(2)

조상짱 2005.11.04 14:57 17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업데이트 서버가 장애가 발생이 되었다니깐
조금만 참고 기다려 봅시다 !!!

여러분들은 렙업 많이 하셨는지요?
렙업이 만만치가 않네여 ^^&

그럼 마르스서버 유저님들 화이팅 하시고
힘내자구요 !!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오로치마이

    ㅎㅎ 힘냅시다 . .
    접속안되는데 너무 열내지 마시고 . .
    ^-^ ; 운영자도 보이진 않지만 수고하고잇을겁니다 . .ㅋ

    • 2005.11.04 14:58
  • Kies

    렙 업 은 대 충 하 는 데 자 꾸 팅 기 니 문 제 지 요..ㅠ.ㅠ

    • 2005.11.04 14: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