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넵튠] 또한가지..당신들 실수한게 잇는뎅..(4)

넷포반장 2007.02.08 22:05 19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명예 퀘스트 관련 계정 블럭자 명단 안내...공지띄웠던데...
이봐여..영자씨 멀점검햇는지..어떻게 점검을 햇는지는 모르겟지만...
내아디..>>한평생그녀와(shdh40)이건데.... 낵아 2월1일날... 3개월치 계정끈고..새로 포실키워볼려구... 간간히 사냥하면서..사는데... 무슨 명퀘냐고...지금 포실키우는 아디는
oO천칭자리Oo<<이거거든... 이봐여..영자씨.. 명예등급이 엄는사람도.. 걸립니까...??
명예등급2등급도 안돼는 사람이 명퀘가 왠말... 어이가 엄써서.. 갖다붙일걸..갖다 붙여야지 ... 하여튼 난 고발 조치 햇으니까..당신들 두고봅시다.. 안돼면.. 경찰 사이버수사대에 신고할생각까지 잇으니까... 잘해결 하셔여..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4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