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넵튠] 왜이레 게임이 되질 않어(2) kiss5822 2007.01.25 11:00 14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카발을 다시 깔고 해도 되질 않어 진짜 시간 아깝다 다시 깔아도 보고 파일 검사를 해봐도 되질 않아 썅어떻해좀 해봐 좀 씨빡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