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넵튠] 왜이레 게임이 되질 않어(2)

kiss5822 2007.01.25 11:00 14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카발을 다시 깔고 해도 되질 않어

진짜 시간 아깝다

다시 깔아도 보고 파일 검사를 해봐도 되질 않아 썅

어떻해좀 해봐 좀 씨빡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