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으.. 아루마쿠+... 3일 걸렸는데..ㅠㅠ(1)

귀검무영 2005.12.14 10:21 166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공지보니 이제 패치되네요..ㅋㅋ
방어율.. 올라가나 마나인데..ㅋㅋ
몬스터는 얼마나 쎄질지..음.. 오스미움이나 건지러 가야겠네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