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으.. 아루마쿠+... 3일 걸렸는데..ㅠㅠ(1) 귀검무영 2005.12.14 10:21 166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공지보니 이제 패치되네요..ㅋㅋ 방어율.. 올라가나 마나인데..ㅋㅋ몬스터는 얼마나 쎄질지..음.. 오스미움이나 건지러 가야겠네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