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제생각인대 고렙만 팅기는것같아요..미치(2) 태양의아들 2005.11.18 18:44 12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마을에 저렙케릭가지고가지고가보세요..고렙보이는가...ㅋㅋ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