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실수?!(1)
새로운 시스템과 .. 다른게임과 달리 쉽게 접근할수있었던 운영진의 배려
화려한 스킬과 저사양 유저들을 위한 배려또한
저를 카발의 매력에 빠져들게했습니다 ..
하지만.. 서버불안정과 .. 오토마우스 사용자들 .. 역시
해결할수 없는 문제인가요?? 18일 유료화를 선언한 지금 ..이시점에서 ..
유료화 시점도 개인적으로 너무 빠르지 않은가 싶은생각이 듭니다...
한때 타사의 아스가르드 를 즐겻을때도 있엇는데 ..
아스가르드 역시 .. 다소 빠른 유료화로 인해 ..
많은 게이머들이 떠나갔습니다 .. 그때 제개 들던생각이
카발의 유료화 소식을 듣고 그때 같은 느낌이랄까??..
많은 게이머들이 내심 남을지 카발을 떠날지 고민 하고 잇지 않을까 싶습니다 ..
그런데 ....점검이후의 서버 문제발생... 게이머들이 떠나는 쪽으로 기울지 않겟습니까??
서버관리 정도는 문제 없이 하셔야 되지 않으실까요??
운영진분들 물론 노력하시고 계시다는거 알지만..
좀더 관심과 신중을 기하셨으면 하는생각입니다 ..
마지막으로 .. 카발 정액요금인 22000이 아깝지 않은 생각이 들게 하는
카발이 되길 기원합니다 ^^ '
머 혼자 주저리 주저리 .. 이런저런 생각을 적어봤습니다...
태클 거시는 분들도 마니 계시겠지요 머 ㅎㅎㅎ
태클 거실분들을 위한 한마디 ^^
"댁이나 잘하세요 !! " 그럼 이만 물러갑니다 ^^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