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이번에도 또 딴 회사에 파는건가?엔에지처럼(0)

야링 2005.12.14 11:04 166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엔에이지에서 유료화시키면서 망하더니..이번에는 광고엄청하다가 사람모이니까
유료화? 패치시간도 못지키고 오류문제도 못찾고 허구한날 예고없이 패치하고..
이거 너무하는군 유료화 할때는 충분한 준비가있어야지..
묵향 엔에지이 게임성은 똑같군...레업 위주가 아닌 스킬위주...
쯧쯧 묵향과 엔에지처럼 또 망해서 파라야하는건가?
다음에 또 게임만들때 스킬위주? 또 오토바이? 총케릭?뻔하군...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