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이번에도 또 딴 회사에 파는건가?엔에지처럼(0) 야링 2005.12.14 11:04 166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엔에이지에서 유료화시키면서 망하더니..이번에는 광고엄청하다가 사람모이니까유료화? 패치시간도 못지키고 오류문제도 못찾고 허구한날 예고없이 패치하고..이거 너무하는군 유료화 할때는 충분한 준비가있어야지..묵향 엔에지이 게임성은 똑같군...레업 위주가 아닌 스킬위주...쯧쯧 묵향과 엔에지처럼 또 망해서 파라야하는건가?다음에 또 게임만들때 스킬위주? 또 오토바이? 총케릭?뻔하군...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