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히야 넘해도 넘한다 ㅡㅡ 7시40이다 ㅡㅡ10분 넘엇다(0)

e쁜동상 2005.11.18 19:39 170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히야 운영자님들 좀 넘하네요 완료하는것과 더 연장되는것과 좀더 더 해서 올리던가요 아님 더 연장해서라도 다 끝나고 바로 오픈하던가요 왜 케 끈어서 하세요 ㅡㅡ 나참 ;;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