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지킬수 있는 시간을 공지하세여!!!(0)

시아꼬 2005.12.14 12:21 11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2시간 지연대서.. 참고 기다렸다가 접속했더니.. 긴급패치 5분간 한다고하고..
도데체 시계는 보시기는 하는겁니까? 많은 사람과의 약속인데.. 그렇게 허술하고 무책임하게 밥먹듯 하시나요?
좀 길더라도 차라리 지킬수 있는 시간을 공지하세여!!! 화납니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