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지킬수 있는 시간을 공지하세여!!!(0) 시아꼬 2005.12.14 12:21 11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2시간 지연대서.. 참고 기다렸다가 접속했더니.. 긴급패치 5분간 한다고하고..도데체 시계는 보시기는 하는겁니까? 많은 사람과의 약속인데.. 그렇게 허술하고 무책임하게 밥먹듯 하시나요?좀 길더라도 차라리 지킬수 있는 시간을 공지하세여!!! 화납니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