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스블것들(7)

뺑돌이7 2007.02.07 10:02 246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모든케릭들도그렇겟지만 워리어 스킬시전너무느리다 뎀지도안나오고 쌍트랜하면모하냐 다쓸모엄는스킬 뎀지엿같네 아무이유엄서~스킬시전빠르게하고 물약시전지어라 물약도마음대로몬먹냐 ㅡㅡ 이상 유료이용자 아무이유엄서~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7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1004love

    ㅎㅎ

    • 2007.02.07 11:59
  • HaNDo

    그렇게 불만이 많으면 접어 ㅋㅋㅋㅋ

    • 2007.02.07 11:00
  • 회장경호원

    뺑돌이7 도랏네... 뺑돌았어 ㅎㅎㅎ 템이 지.랄 같던가 ㅋㅋㅋ

    • 2007.02.07 10:19
  • 용기의검

    워리어가 약하다고 느끼신다면 제대로 키워보신게 아닙니다..

    • 2007.02.07 10:11
  • 뺑돌이7

    네 본케잇죠 ㅡㅡ 그럼 쌍트랜안하구 이런글올리나여 ㅡㅡ

    • 2007.02.07 10:11
  • 권장사용료

    10000분도 안됫는데 어떠케 쌍트랜 하센???말이 안되는데;;;
    본캐가 잇으시나봐열?>????그럴리가 업는데

    • 2007.02.07 10:09
  • 아스킬란

    워려는 한방댐지라두 있지 포블생각하심이 ㅋ

    • 2007.02.07 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