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훈련용더미 찬성합니다(6)
하지만 랭업 진짜 하루종일 하는사람 아니믄 올리기진짜 힘듭니다.
회사마치믄 보통 7시정도인데 와서 랭크업 할라믄 지겨워서 겜못합니다..
훈련도우미가 생김으로써 퇴근하구는 사냥하고 잘때 랭크업합니다
겜에 활력을 좀 느끼네여~
하루종일 하시는분들은 더 올라가지 않겟습니까?
이거나와도 하루종일 하시는분들 랭크업 못따라가니 너무 걱정하지마십시오.
시간엄는분들을 위해서 아주좋은 시스템같네여^^
돈 읍는 사람은 겜해서 스작도 못하내 ㅡㅡ;;
더미~~ 랙때문에 짜증나 뒤저여 ㅎㅎ
걍 사냥하면서 올림 ㅜㅜ
경험치 저절려올려주는 허수아비만들어 달라그러고
때릴때마다 인벤에 돈 입금되는 허수아비도 만들어 달라지 그러쇼..
바보..ㅎㅎ
걍 레벨따라 스킬 올렸으면 좋겠음....
삼질....극럼 그전에 열심히 잘시간 투자한 사람들은 뱅신이요 ..글슨사람은 맹구요~!!! 이글 이해봇하는 사람 오서방 저도 게임 시간은 ㅇ얼마 안됐어도 플래이 시간 많아서 업과 랭크업 노가다로했소
잔난 깔라면 집에서 하시오... 위에글 샵질이오 술처묵고 글쓰느라구 오타 쫄라많소 ~~~! 악플말라면 기냥 pk를 하시오 난KILL이오!
피시방에서 게임즐기시는분들은 생각을 하셧는지요^^;;
그분들은 환경조건이 안되 피시방가시는분들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