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새턴] 그놈의 버그공지는..ㅡㅡ(0)

옥랑 2005.11.08 13:14 17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한번할때 쫌!!!! 제대로하던가..

아... 채팅창이나좀 활성화해주지..

싱글플레이야 **.. 뭐야이게.. 유저끼리 대화차단...

아 복잡해ㅡㅡ 렙 57에 벌써 질린다...젠장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