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10블넘들이 장난하냐..고(0) 건달파 2007.02.07 15:49 94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2시 까지 한다고 해서 겜방에서 기달렸더니..연장을 하지 아나..또 10분 연장한다고해서 또 기달렸더니 4시 30분까지//10블넘들아 겜방비 물어줘.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