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10블넘들이 장난하냐..고(0)

건달파 2007.02.07 15:49 94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2시 까지 한다고 해서 겜방에서 기달렸더니..
연장을 하지 아나..
또 10분 연장한다고해서 또 기달렸더니 4시 30분까지//
10블넘들아 겜방비 물어줘.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