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포실다운되니 만족하냐 쓰레기 만드니까 만족하냐고(11)
어처구니없네.. 포실 병신만들고나니까 기쁘지..
뭐..자기자리... 2칸...장난해 ..ㅡ.ㅡ;;
완전 스킬 개쓰레기 만들어놨네 아놔진짜.. 다른케릭은 범위 확산이런거 시켜주면서
포실은 병신만드네...거기다가 크러싱이 드디어 .. 3배가량 다운되엇구나..
어디 이번패치로 블레이드 엄청 좋아졋더만.. 블레이더 무사한가보자..
워려 당신도 조심해야 할거야 ..
불만 이네 머네 해도 법사가 포실보다 더 좋아졋다..지금은..
머 뎀지 그만한거 있으면 만족하라고?
참나 어이없구만.. 당신들이 44초동안기다렸다가 한번씩 쏴볼래?
그시간이면 워려 미라쥬 비슷무리 하게 나가는거 여섯방은 쏘겠다 합쳐볼까 누구뎀지가
더 높아지는지.. 뎀지가 그렇게 높은것도 아니고 워려보다 두배 좋구만
그거 쓰는 쿨타임은 워려 40배인데 장난쳐? 그런글 올린넘 제정신이냐?
뎀지 안나오는가꼬 내내 쓰다가 이제 좀 나올만한거 쓰니까
이따구로 만들어놨냐...
당신들이 포실해보셔.. 이젠 포실 사냥도 못해 스킬 병신나서..
만족하지? 포실은 힐러로 찌그러져 있어라 이건데 ..
조만간두고보자..
포실 단체로 접는꼴볼래 그럼 유저 10%또하락한다..
지금 베이 머니 유료게임중에 최저다..
천만에 천오백원이 모냐
열강도 3000원은 하던데
열강만도 못하냐 .. 시세 조정점해라 . .. 인간적으로 너무했다는생각안드냐
머 .. 현거래 방지 책이라지만서도 .. 자신이 애써서 키운 케릭이 남에게 양보하면서
그만한 값을 받는건 이제 일상이다 .. 현거래 없는 온라인 게임없다.
인간적으로 현거래 안해본사람보다 해본사람이 더많다
잘나가는 게임들 예를 들어줄가
라그하임 5년되었어도 . 매직다야 하나에 현금만원이고 천만에 만사천원이다
로한도 천만에 만사춴한다 .. 리니지는 백만에 .. 만칠천한다
그런게임들이 있는데 유저가 재미만 보고 몰리겠냐
케릭 하나 하나 병신만들면서 유저 접게 하려거 아예 작정했냐
개발진이 4차 업데이트 만들면모하냐
영탱이들이 븅삽해서 케릭 병신만들어놨는데 ..
지금은 포실 못한다 .. 안그래도 맥뎀열라 많이 들어와서 다른케릭에 비해
눕는수가 더 많은것도 억울한데 그렇다고 딱히 좋은점이라곤 크러싱하나 밖에없는데
이따구로 만들어놔서 인자 크러싱이고 머고없다
"님 힐해줄테니 쩔점해주세요 ~~" 이게현실이다`~~
다른케릭중에 딜레44초되는거 있나봐라
포실밖에없다
차라리 뎀지 반으로 깎고 워려처럼쿨탐2초로 만들어달라~~!!!!!
기껐비싼돈주고 배워서 인자 사냥좀해볼만하니까 뎀지는 그대로 범위는 내주위2칸 쿨탐44초.....진짜 말이 안나온다...
댓글 11